제주엔젤렌트카 CCM인증 주요내용 | |||
---|---|---|---|
작성자 : 김보문 | 작성일 : 21-02-22 17:06 | 조회수 : 914회 | 댓글 : 0건 |
2021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인증 기업에 선정된 제주엔젤카! 오늘은 CCM 인증을 위해 지금까지 어떤 노력들이 실천되고 있었는지 찬찬히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볼까요?
하나.
CCM 선포식
2019년 12월 27일! 제주엔젤카에서는 '소비자중심기업(CCM) 선포식'이 진행되었답니다. CS 리더스 관리사 / SMAT 서비스경영자격 / 소비자 전문 상담사 등 CS자격증을 취득한 최고 고객책임자(CCO) 중심으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
둘.
에브리데이
고객 만족도 조사
제주엔젤카에서는 매일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매일 오전 전 직원에게 전달되어 공유되는데요.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나온 의견들은 매월 진행되는 부서 회의에서 논의!
셋.
주기적인
CCM 관련 회의 진행
매월 1회! 제주엔젤카를 이루는 각 부서의 소비자중심경영(CCM) 관련 회의가 진행됩니다. 이 회의를 통해 특이사항 및 고객 불편사항들은 어떻게 나아질 수 있는지 개선 절차를 거치게 된다는 사실!
넷.
컴플레인
꼼짝마!
제주엔젤카를 이용한 고객의 컴플레인이 접수된 경우, 소비자중심경영(CCM) 담당 책임자가 직접 확인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해당 과정에서 잘못된 부분들은 바로잡고 개정될 수 있는 부분들은 바로 시행!
다섯.
모든고객에게
전문 상담 진행
제주엔젤렌트카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접수되면, 모든 고객에게 전문 상담을 진행합니다. 전문 상담사가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 후, 예약을 완료!
여섯.
으샤으샤
함께하자
사회공헌활동
1. 사랑의 열매 협약
사랑의 열매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착한일터 및 착한가게 동시 가입!
2. 대한간호협회 기부
지난 10월 한 달여간의 판매금액의 1%를 적립해 대한간호협회에 기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인증 현장 심사일! 긴장되었던 현장 심사가 끝나고, 당당하게 2021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인증 기업에 선정된 제주엔젤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